설비 설치
한스레이저고객 중심을 준수하고 회사의 전체 설치, 시운전, 교육, 유지 보수 및 기타 사전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.
판매 서비스
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한스레이저는 고객에게 다양한 생산 공정 계획을 제공하며 기술 상담, 샘플 샘플, 장비 선택 및 기타 레이저 장비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설치
계약서에 따르면, 한스 레이저가 제공하는 모든 기계는 한스레이저에서 설치하고 테스트합니다. 판매계약서에 서명한 후, 당사는 가능한 빨리 설치 장소를 확보 할 것입니다. 장비 설치 전에 제공한 기초 도면에 따라 기초 공사를 준비하고 장비 설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. 기초 공사가 완료되고 기계가 고객사로 운송되면 영업 및 엔지니어와 연락하여 설치 및 디버깅 작업을 제시간에 완료하십시오. 만약 현장 서비스 비용이 필요할 경우 당사의 지역 영업 사무소는 귀
교육
장비 구조 기술 원리를 능숙하게 이해하고 장비를 올바르게 프로그래밍, 작동, 검사, 유지 보수 및 관리할 수 있을 때까지 당사의 기계 운영자가 무료 교육을 제공합니다. 현장 교육이 필요한 경우 영업 담당자와 상의하십시오.
설비 보증
기계의 수용은 양 당사자에 의해 확인되어야합니다. 최종 점검은 당사가 설치, 디버깅 및 자체 점검을 완료 한 후 현장에서 수행되며 최종 점검에는 수량, 모델, 기능, 기술 데이터 등이 포함됩니다. 현장 보조 설비(전원 공급, 주변 환경 등)에 의해 점검이 중단되거나 환경이 장비 정상 작동 요건을 충족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는 반드시 제때 수리하여 장비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